한세피아노
페다고지대학원

회원가입

총장님 인사말
message

미래를 내다보는 열정적인 자세로
더 높은 곳을 향해
‘새로운 한세’가 도약합니다.


한세대학교는 기독교 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인교육을 목적으로 1953년 설립되었습니다. 의·진리·사랑이라는 교육이념을 지향하면서 이론과 실무를 접목한 실용적 교육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배출하고, 바른 인성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회인을 육성하기 위해 한세대학교는 전 교직원이 하나 되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한세대학교는 국내 유수 기관으로부터 그 성과를 인정받았고, 국외적으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22개국 70여 개의 유수한 대학들과 교류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문을 열어놓았습니다.

이제 한세대학교는 ‘New Dream, New Hansei’ 라는 슬로건 아래 한세의 인재들이 세계에서 젊은 도전을 당당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2020년까지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0년까지 취업률을 혁신적으로 높이고 국제 교환학생 비율을 30% 이상 달성하는 글로벌 强小大學으로 비상하겠습니다. 한세대학교는 젊은 지성의 에너지와 감성이 살아 숨 쉬는 가운데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는 대학교가 되겠습니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우리나라 대학 교육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대학으로 진화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2000년 피아노페다고지대학원 설립으로 국내 피아노교육을 선도하는 지도자를 양성해온 한세대학교페다고지대학원은 교수진, 졸업생들의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국내·외적으로 점점 더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가 자신이 서있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 전진 할 때, 더욱 업그레이드되는 세계적인 피아노페다고지대학원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세대학교 총장 김성혜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